국회·정당·정책
기회의 사다리 확대 민생토론회에서 기존 정부 방침은 금융사가 암호화폐를 소유 못하게 돼 있다며 비트코인 현물 ETF가 거래되면 금융사가 암호화폐를 소유하는 문제가 발생한다고 설명했다.
동아일보가 독자 여러분의 수고를 덜어드리겠습니다.사진은 철도 지하화 사업을 강력 요구해온 대표적인 지역인 영등포구 영등포역 모습이다.
하지만 부동산시장에서는 판매할 상품이 지하철역이나 철도역과 근접해 있음을 강조하기 위한 마케팅 용어로 자주 사용합니다.동아일보 DB‘역세권 아파트 ‘걸어서 10분 거리에 지하철역부동산 상품 관련 기사나 광고를 눈여겨보면 이런 표현이 빠짐없이 붙습니다.매주 알짜 부동산 정보를 찾아내 그 의미를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대댓글 알림 받기 취향따라 다양한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후 서울역의 이름은 남대문역-경성역으로 바뀌었고.9일 국회 통과2: 비용 최소화와 사업 활성화에 방점3: 후속 대책 마련에 분주한 지자체들4: 120년 역사의 서울역 또다시 변신 황금알: 황재성 기자가 선정한 금주에 알아두면 좋을 부동산정보매주 수십 건에 달하는 부동산 관련 정보가 쏟아지는 시대입니다.
부동산정보플랫폼 ‘직방에 따르면 지난해 9월 말 현재 수도권 전철 역세권 아파트 가격을 분석한 결과 모든 노선의 아파트값이 10% 이상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역세권은 사전적으로는 지하철역이나 철도역과 관련 시설로부터 영향을 받는 지역 또는 도시의 일상생활에서 교통수단으로서 철도를 용하는 인구가 거주·분포하는 지역을 의미합니다.하지만 기후 변화로 인해 수온이 오르며 채묘 시기가 늦어지고 있다.
‘김을 먹게 된 지 1초라는 자막이 달린 영상 속 남자가 김을 손으로 집어 밥을 싸 먹는다.김을 재배하는 동안 다량의 이산화탄소를 흡수한다는 사실에 주목한 것이다.
한때 1억2000만 속까지 생산되던 생산량이 서서히 줄며 수요를 충당하기도 어려워졌다.결국 1994년 수출 제한을 풀고 한국 김을 다시 수입하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