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 속이 하나 된 요새, 푸나카종
코어 울트라에는 CPU 및 내장형 그래픽처리장치(GPU)에 더해 AI 기능 수행만을 위한 신경망처리장치(NPU)가 들어갔다.
1%로 아슬아슬하게 4위를 기록하며 중국보다 앞섰다.AI-우주항공 등 7개 분야서 中에 뒤처져 [中에 추월당한 과학기술]AI.
하지만 2년 사이에 역전당한 셈이다.3년) 수준까지 쫓아갔고 한국은 78.차세대통신 등 국가핵심기술 136개를 조사한 결과 중국은 1위인 미국과의 격차가 3년으로 나타났다.
2년)으로 최하위를 기록했다.특히 최근 가장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AI 분야에서는 중국이 1위인 미국의 90.
중국의 과학기술이 한국을 따라잡은 것은 국가 간 비교가 가능해진 2012년 조사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해 6월 네이처가 논문의 질과 양 등을 고려해 평가한 자연과학 연구 영향력 지표에서 중국은 미국을 추월해 1위로 올라선 바 있다.직원 중 62%가 조직 보안을 해치는 행동인지 알면서도 편리함(43%).
공격자들은 1차적으로 개인을 대상으로 삼지만.63%를 기록한 전년에 비해서는 비율이 줄었다.
다급함 등을 이유로 이 같은 행동을 한다고 대답했는데.직원 대부분(88%)은 보안 통제가 간소화되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선된다면 보안을 우선시하겠다고 답했다.